⦿ CBU가 위치한 리버사이드(Riverside)는 미국에서 61번째로 큰 도시이며 캘리포니아에서 12번째 규모의 도시입니다.
⦿ 유서 깊은 도시 중 하나로 독특한 건축물이 많고 아름다운 도시로 인정받아 주변 할리우드에서 드라마 및 영화 촬영 장소로도 많이 애용하는 곳입니다. 진정한 캘리포니아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도시 중의 하나입니다.
⦿ 또한 리버사이드 내에 한국 및 중국 마켓 등 Asian mart가 4-5개 정도 있어 한국 식료품을 사는 것에도 어려움이 없습니다.
⦿ 한국인 등 동양인이 많이 거주하고 있어 한 교실의 80%가 중국인, 한국인으로 구성돼 있는 학교가 많은 어바인(Irvine)을 피하고, 백인 인종 비율이 높은 곳을 선호하는 분들, 동일한 주거 비용으로 미국의 넓직한 하우스 생활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.
⦿ LA 공항(LAX)에서 차로 2시간 걸리고 LA Downtown에서 80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.
⦿ 리버사이드 내에만 초등학교는 31개, 중학교는 9개가 위치하고 있으며, 스탠리프렙과 협업을 맺은 정착서비스 업체가 지역 경제 수준 및 인종 비율 등 고객의 요청 사항을 고려하여 적절한 학교를 추천해드릴 것입니다. (유선 상담 무료)
⦿ 어바인 등 동양인이 많이 거주하고 있는 지역의 학교에는 평균적으로 동양인 학생 비율이 40% 이상인 것에 반해, 리버사이드 내 학교는 동양인 학생 비율이 10% 정도로 유지되고 있는 상황입니다.